안녕하세요? 폴라코리아 입니다.
A/S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저희 아임미 헬스케어는 폴라 한국 공식 수입원이며,
해외 직구 및 구매 대행 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A/S 불가합니다.
아래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오니,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폴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폴라코리아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하신 제품
2. 국내 정식으로 등록된 대리점 업체를 통하여 구매하신 제품
A/S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수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통상적으로 1~2주 정도 소요되며,
A/S 가능 여부가 궁금하신 분들은
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